메인메뉴 바로가기
본문바로가기
푸터바로가기

매거진&뉴스

제목 RYTK300요가강사와 마이요가멤버십을 위한 9월 3주차 특강 개최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자 2017-09-13






 

마이요가멤버십의 전국 특강이 9월 3주차 테라피요가를 주제로 한 워크샵이 개최된다.

마이요가멤버십은 (사)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정회원을 말하며,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요가에 관심 있는 일반들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.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은 매월 전국적으로 20~30개 정도의 워크샵이 개최된다.




9월 16일(토) 서울 밸런싱&필라타바(대표 오성호)에서는 심재평교수(명지대 산업대학원)의 <요가테이핑> 특강이 진행된다. 요가테이핑은 관절의 가동력 진단법을 통해 테이핑을 함으로써 요가의 치유효과를 보다 극대화시킬 수 있다.

 



일산 요가비채(원장 구윤희)에서 요가테라피스트 도현민강사의 <여성건강과 아로마테라피> 특강이 개최되는데, 강사의 다양한 임상실험과 사례, 상담을 통해 얻은 임산부 및 여성생애 주기별 질환예방 아로마 사용법을 알려준다.

 



해부학적 접근의 테라피요가인 <목과 어깨 요가테라피> 워크샵은 부산 김주연 요가아카데미(원장 김주연)에서 오경식 대표(아까시 요가명상센터)가 진행한다. 현대인들의 직업병과 습관에 의한 어깨와 목의 통증과 결림을 해소하기 위한 특강이다.

 



또한 제주 밸런싱요가&스피닝 아라점(대표 오성호)에서 라자명상센터 박춘용 원장이 진행하는 <하타요가> 특강이 개최된다. 하타요가를 꾸준히 수련하다 보면 호흡과 집중력이 깊어지고 통증과 자신 속의 부정을 다스릴 수 있는 힘이 생겨, 바라보고 들여다보는 능력이 깊어진다.

 



9월 17일(일)에는 권수련원장(아힘사 대표)의 <요가해부학을 기반으로한 아사나 지도법>이 구미 다온요가(원장 이채원)에서 개최된다. 해부학적 이론이 살아있는 아사나 실기를 통해 어떻게 체득하는지 직접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.



매주 열리는 RYTK300요가강사 및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신청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(www.myyoga.co.kr)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.







출처 http://pilyoganews.com/news/view.php?idx=642&mcode=m76utke

첨부파일